KT가 시즌(Seezn)에서 라이브커머스 '쇼핑Live'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KT는 "Seezn의 쇼핑라이브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라며 "이용자와 판매자(MD)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구매, 결제까지 가능하다"고 했다. "홈화면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상품 구매를 원하는 경우 시청 중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해 구매하면 된다"고도 했다.
유현중 KT랩스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은 "Seezn 쇼핑라이브는 국내 대형 홈쇼핑사를 유치해 고객들에게 쉽고 믿을 수 있는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내년에도 KT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 추천 기능을 고도화하고 Seezn의 주 이용자인 2030 MZ세대를 겨냥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