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비대면 이용자가 급증했다며 "언택트 채널 혁신 방안 덕분"이라고 25일 밝혔다. 신규 단말의 온라인 예약 판매 실적이 2배 이상 늘고, 커머스 방송 누적 시청 고객이 15만명을 넘었다고 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상무)은 "유샵은 온라인 통신 채널에서 '신뢰 할 수 있는 공식 직영몰'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언제나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온라인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유샵 전용 제휴팩'과 같이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해 제공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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