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B2B 브랜드 'KT엔터프라이즈' 공개

2020-10-29     이종준 기자

KT가 28일 기업사업(B2B) 브랜드 'KT 엔터프라이즈(Enterprise)'를 공개했다. 

KT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Digital Transformation Partner)'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인공지능(AI), 빅데이터(Big Data), 클라우드(Cloud) 등 이른바 'ABC' 플랫폼 역량 기반으로 본격적인 B2B 디지털 혁신(DX,Digital Transformation) 시장 발굴 및 확산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라며 "최근 사업 수주 규모가 연평균 37% 성장하는 등 B2B 사업에서 활기를 띠고 있다. 

구현모 KT 대표는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 B2B DX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선언은 KT의 새로운 100년의 단단한 기반이 될 변곡점이자 내실 있는 도약"이라며 "KT는 지금도 상상 밖의 영역에서 새로운 혁신을 준비하고 있으며, 의미 있는 시장 성과로 KT 기업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다른 산업의 혁신을 리딩해 대한민국 'DX 드림(dream)'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