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오토모티브 월드 2020서 솔루션 소개 

오토모티브 테스트·측정 솔루션 공개

2020-01-14     이기종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오토모티브 월드 2020에서 오토모티브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공개한다. 오토모티브 월드 2020은 15~17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다.

키사이트 오토모티브 사이버 보안 솔루션은 종합 자동 보안 솔루션이다. 하드웨어를 테스트 대상 장치(DUT:Device under Test)에 연결해 공격을 시뮬레이션하고 취약성·심각성을 보고하며 수정을 권장한다.

자율주행 솔루션 오토모티브 이더넷 솔루션은 BroadR-Reach, 100Base-T1 및 1000Base-T1 표준을 비롯한 컴플라이언스 테스트에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케이블 및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손쉽게 설치·구성·테스트할 수 있는 설정 마법사와 표준 준수를 지원하는 광범위한 테스트도 제공한다.

키사이트는 오토모티브 솔루션 외에 자동차 생태계가 자율주행차와 커넥티드 카 혁신을 앞당기는 설계 환경을 공개한다. 전시 부스에서 △커넥티드 카 솔루션 △자율주행 솔루션 △E-모빌리티 솔루션을 소개한다. 솔루션 데모도 제공한다.

키사이트 E-모빌리티 솔루션은 고객에게 모바일 사용부터 실험실의 종합 어플리케이션까지 전기차 및 전기차 공급장비 충전 시스템을 위한 모듈식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행사에서 자동차 혁신을 위한 새 솔루션 5G MIMO OTA 스루풋 테스트 및 노이즈 테스트 솔루션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