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전쇼룸 '#프로젝트프리즘' 방문객 2만명 돌파

개장 6주 만에

2019-07-22     김지현 기자

삼성전자는 생활가전 쇼룸 '#프로젝트프리즘'(ProjectPRISM) 방문객 수가 2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개장 6주 만이다.

프로젝트프리즘은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5층에 마련돼 있다.

프로젝트프리즘은 단조로운 백색 가전을 다양한 색으로 풀어내겠다는 삼성전자 가전 사업의 새로운 전략이다. 쇼룸 명칭에도 의미를 담았다. 프로젝트프리즘 쇼룸에선 삼성전자가 지난 6월 출시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를 체험할 수 있다. 콘서트·강연·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용한다.

가수 폴킴·샘김 콘서트를 포함 가구 디자이너 문승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의 강연, 손종원·강민구 셰프의 쿠킹쇼 등이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문화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삼성닷컴 혹은 삼성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매주 수요일에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