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도쿄올림픽 겨냥 쇼케이스 ‘갤럭시 하라주쿠’ 개관

2019-03-12     박정은 기자

삼성전자가 내년에 개막하는 도쿄올림픽을 겨냥해 스마트폰 마케팅에 적극 나선다.

12일 삼성전자는  일본 도쿄에 갤럭시 쇼케이스 ‘갤럭시 하라주쿠’를 개관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쇼케이스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체험관이다. 지상 6층·지하 1층 규모다. 전 세계 갤럭시 쇼케이스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다. 1000개 이상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외관을 꾸몄고 삼성전자 휴대폰의 역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꾸몄다. 사후서비스(AS)도 제공한다.

고동진 삼성전자 정보기술 및 모바일(IM)부문장(대표)은 “갤럭시 하라주쿠에서 많은 일본 소비자가 갤럭시가 선사하는 모바일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며 “5G 시대를 선도하는 무선통신분야의 공식 파트너로서 2020 도쿄올림픽에서 전 세계인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빠르고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