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AI 챗봇 성능을 향상시킨 '케이톡 3.0'을 오픈 했다고 26일 밝혔다.
KT는 "케이톡의 UI/UX를 고도화한 것뿐 아니라 AI 챗봇 전체 시나리오 6750개 중 86%에 해당하는 5878개 시나리오를 전면 수정했다"며 "특히 고객이 서비스 자체를 인식하는 단계부터 상담을 종료하는 단계까지의 모든 과정을 고객관점에서 개선했다"고 했다.
고충림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상무)은 "KT의 다양한 부서가 협업해 AI 챗봇의성능을 전문 상담사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며 "앞으로도 KT 고객이 24시간 365일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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