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가 1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8년 연속 1위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기업 경영활동에 필요한 가치영역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발표하는 인증제도다.
삼성전자 서비스는 전국 177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사이버센터(www.3366.co.kr)와 365일 24시간 콜센터도 운영한다. 제품 사용연수에 따라 수리비에 상한선을 두는'수리비 상한제'와 수리한 부품의 보증기간을 1년으로 연장하는 '부품 보증기간 연장제' 등을 운영 중이다.
심원환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혁신을 거듭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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