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사람을 위한 따뜻한 기술"이라는 주제로 '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청각장애인의 목소리를 AI 기술로 복원한 '제 이름은 김소희입니다'가 첫 편이다. 고객의 사연을 담은 '제 이름은 OOO입니다' 시리즈 형태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KT는 "사람을 위한 따뜻한 기술을 기반으로 국민 개개인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KT의 의지와 고객에 대한 진정성을 뜻한다"며 "고객의 관점에서 삶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활용해 일상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했다.
김형욱 KT 미래가치TF 전무는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생각과 마음을 살피면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빠르고 유연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의 변화를 이끄는 '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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