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400만 달성
SK이노베이션은 28일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400만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19일 유튜브, 페이스북, 방송 등을 통해 선보였다. 친환경 사업 모델을 개발해 환경 분야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그린밸런스(Green Balance) 전략을 알리려는 목적으로 제작됐다. 태양광 발전 주유소,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차세대 모빌리티 윤활유, 초경량 자동차 소재 등을 소개했다.
그린밸런스는 기존 사업이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줄이고 친환경 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증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임숙ㄹ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전무)은 “의미와 재미를 모두 담아낸 기업PR캠페인으로 SK이노베이션의 경영 전략 방향성을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화학 기업인 SK이노베이션은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고, 친환경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누구보다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Tag
#SK이노베이션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