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콜센터 가운데 삼성전자서비스의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결과가 나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10년 연속이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콜센터는 24시간 365일 운영된다.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도 가능하다. 실시간 맞춤형 채팅상담과 원격진단 서비스 등을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감동의 상담서비스 실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해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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