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놀(Knoll)’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20일부터 10일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인다.
놀은 1938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주거 및 사무 공간용 가구 제작업체다.
LG전자는 48형 칼럼 냉장고, 24형 칼럼 와인셀러, 듀얼 와이드 존 인덕션 등으로 주방 공간을 연출하고, 놀은 미스 반 데어 로에의 바르셀로나 체어, 바실리 체어, 튤립 체어 등으로 거실과 주방을 연출했다. LG전자는 전시회에 인테리어 디자이너,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구매한 고객, 쿠킹클래스 참여고객 등 약 500명을 초청했다.
LG전자는 2017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열었다. 체험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지난해 연간 1만5000명 이상 고객이 논현 쇼룸을 방문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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