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보지 않을 때 소비자가 원하는 콘텐츠와 생활정보를 제공해주는 기능이 한층 강화됐다.
삼성전자는 19일 ‘매직스크린’ 전용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매직스크린은 TV 화면에 뉴스·날씨·사진·음악 등 다양한 생활정보를 제공한다. 이번에는 영국 화가 탈리 레녹스, 네덜란드 디자이너 스홀턴& 바잉스와의 협업을 통한 전용 콘텐츠가 추가됐다. 매직스크린은 2018년 퀀텀닷발광다이오드(QLED)TV부터 적용된 기능이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젊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확대하는 등 QLED TV의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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