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의 색상과 2종류 바탕 패턴 디자인 조합
LG는 'LG' 브랜드를 역동적으로 나타내는 디자인 요소인 그래픽 모티프를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래픽 모티프란 로고 외에도 기업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다. 컬러나 도형, 패턴 만으로 해당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도록 이미지를 강화하는 시각적 요소이다.
LG의 새 그래픽 모티프는 기존 LG 심볼마크 안의 'L'과 'G' 형태를 각각 화면의 좌측 상단과 우측 하단에 배치했다. 메시지와 연계해 직관적으로 LG가 전달하는 메시지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그래픽 모티프는 10가지 색상과 2가지 바탕 패턴 디자인 등을 자유롭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태블릿 등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 돼 모션 등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새로운 그래픽 모티프는 웹과 모바일 홈페이지, SNS 채널 등의 온라인 환경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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